티스토리 뷰

반응형

 

 

 

 

 

호텔 다이아몬드 (Hotel Diamond)
1-13-21 Taishi, Nishinari-ku, 니시나리, 오사카, 일본 557-0002

 


호텔 다이아몬드는 오사카 니시나리에 위치하고 있다.

JR로는 신이야미야 역, 지하철로는 도부쓰엔마에 역에서 가깝게 위치한다. 역에서 가까운 만큼 오사카를 여행하는 관광객에게는 꽤 편리하다.

 

사진에서 보는것 처럼, 다이아몬드 호텔은 우리나라의 여관 정도로 생각하면 된다. 혹시라도 깨끗하고 정갈한 룸 상태, 그리고 맛있는 조식을 원하는 여행객이라면 더 이상 읽지 않으셔도 된다. ^^*

이 호텔은 1964년에 새워졌고, 1998년에 리모델링을 한번 거쳤다고 한다. 그 만큼 외형상으로 꽤 오래된 모습을 하고있다.

 

 

 

 

 

 

 

룸은 흡연방과 금연방을 선택 할 수 있다.

로비에서만 와이파이를 사용 할 수 있는데, 로비가 다소 협소하다는건 알아두어야 한다.

 

 

 

 

체크아웃 하실때 시간에 주의하셔야 하는데, 다이아몬드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9시 입니다. 30분 이상 늦으면 진짜로 추가요금을 내실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다이아몬드 호텔은 낡은 초저렴 호텔이지만, 호텔에서 거의 잠만 자는 여행자나 여행하기 편한곳에 위치한 저렴한 호텔을 찾는 여행객에게는 추천 할 수 있는 곳이다.

저렴한 예산으로 오사카를 즐기실 분들은 한번 고려해 보시길..

 

 

 

 

아, 조식은 없다.

오사카에는 아침도 맛있게 하는 저렴한 음식점이 많다. 이럴때, 호텔 조식말고, 오사카의 아침밥을 먹어보는것도 좋은 추억이 될 것이다.

 

이 호텔의 두가지 장점,,

1. 하루 일만원의 숙박료

2. 자전거 무료 대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