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Osaka Marriott Miyako Hotel) 
1-1-43 Abenosuji, Abeno-ku, 덴노지, 오사카, 일본 545-0052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교통의 중심지인 텐노지 역에 위치해서 오사카 어떤 곳 이라도 이동이 편리한 호텔이다.

2014년에 오픈해서 내외관이 모두 깨끗하고 호텔 시설만큼이나 고급스런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사카의 특급 호텔이다.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킨테츠백화점과 함께 있어 쇼핑에도 최적화 되어있다. ^^*

 

호텔 로비는 19층 이며, 여기서 객실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객실로 올라간다. 이동에 불편함으로 느낄 수도 있지만,

여유있게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기도 하다.

 

체크인 시간은 03:00, 체크아웃 시간은 12:00 이다. 서비스로 유명한 호텔답게 체크인 시간도 오래 걸리지 않고, 프론트 스텝들도 영어로 어느정도 소통이 수월한 편이다.

한국인 직원도 있다. ^^*

 

 

 

 

 

 

▲▲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총 360개의 객실이 있고, 16개의 객실 타입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은 넓은 편이다. 일본 호텔의 답답한 객실이 특별히 싫은 여행객도 어느정도 만족할 만한 크기이다.

또, 무엇보다 고층의 객실에 통유리로 되어 있는 객실타입이 시야를 시원하게 만들어서 객실의 체감 크기를 크게 해주는 요인일 것이다.

 

 

객실은 모던한 분위기에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고, 침구류의 위생상태도 최상의 상태를 늘 유지한다.

또, 객실에는 평면TV와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까지 부족한것 없이 구비되어 있고, 모든 객실에서 무료로 wi-fi를 이용할 수 있다.

▼▼

 

 

 

 

 

오사카 시내를 내려다보며 반신욕을 즐길수 있는 욕조가 마련된 욕실은, 객실 만큼이나 여유가 있고 깨끗하다.

기본 어메니티도 상급으로 잘 갖춰져 있고, 아직까지 오픈빨(?)이 남아있어서 마치 새 집의 욕실 같은 기분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2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Bar)가 있다.

조식은 맛있는 편이지만, 꼭 호탤 조식을 고집할 필요는 없다. 호텔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도 맛집이 수두룩 하다.

호텔 조식은 아침에 여유있게, 귀찮지 않게 간단히 하고 싶은 분들께만 추천하고 싶다.^^*

▼▼

 

 

 

 

 

진정한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의 추천 이유는?

야경이다 !!

 

호텔 60층에 전망대가 있다. 물론 호텔 투숙객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60층 가기 귀찮으신 분은 그냥 창문 밖으로 시선만 돌려도 된다.

어떤 전망대도 부럽지 않은 전경을 볼 수 있다.

▼▼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 상세정보

 

객실 전압(V): 100

금연 객실/층: Yes

레스토랑 수: 2

리셉션 종료 시간: 12:00 AM

술집/바(Bar) 수: 1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3200 JPY

주차료(1박당): 3000 JPY

체크아웃 마감시간: 12:00 PM

체크인 시작시간: 03:00 PM

총 객실 수 : 360

 

 

마지막으로 호텔 근처 맛집 소개

 

텐노지역에서 큐즈몰쪽으로 5분거리에 위치한 이자까야 노바다야끼 '고사쿠동(GOSAKUDON)'

편안한 분위기에서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을 즐길수 있다.

모듬회 / 모듭초밥

▼▼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은 오사카를 처음 찾는 여행객이나 오사카가 낯설지 않은 여행객 모두에게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여행을 즐길수 있도록 만드는 호탤이다.

 

오사카 메리어트 미야코 호텔에서 인상적인 야경을 즐겨보자 ~

아.. 할인 행사나 쿠폰을 이용하면 더 행복한 여행이 될 것이다. 괜히 달라는대로 다 주지 말자 !!  ^^*

 

 

 

 

 

반응형